CAFE

답글

  • 인사드립니다 일요일 오전 아직은 덥지 않네요 ..지방은 가뭄으로 고생이 심하더군요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6.24
  • 답글 지방에 다녀오신 분들도 한 마디씩 하지만 서울도 심해요.
    목동쪽도 학교 울타리 나무들이 다 시들거리거든요.
    잘 지내시죠?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