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일요일 오전 아직은 덥지 않네요 ..지방은 가뭄으로 고생이 심하더군요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6.24 답글 지방에 다녀오신 분들도 한 마디씩 하지만 서울도 심해요. 목동쪽도 학교 울타리 나무들이 다 시들거리거든요.잘 지내시죠?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