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가뭄이 오래 가네요 이리가다가 물이 다 마르겠네요, 새로운 한 주 잘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6.25 답글 농사짓는 분들은 심각하다고 합니다. 104년 만의 가뭄이라는데....제발 비 좀 왔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