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편집장이 시험 끝나고 나와서 페인트 작업 하느라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오셔서 사무실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4시까지는 오시기 바랍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안국역 4번 출구로 나와 덕성여대와 경운학교 사이 골목으로 오시기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7.02
  • 답글 수고 많으셨어요 짠~~하고 토요일에 뵙죠 기대 만땅입니다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05
  • 답글 시험 치루느라 고생했을텐데 또 수고가 많네요. 어떻게 변했을까
    사뭇 궁금해집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02
  • 답글 종로3가 6번으로 나와서 골목길로 가도 길이 있습니다. 편집장님이 고생하시는군요 더운데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