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바쁜 6월이 가고 이제야 여유롭네요 사무실 나들이 기대가 됩니다 좋은님들~보고싶은님들~그날 뵙겠습니다^^ 사무실 꾸미느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04
  • 답글 두 분 수고 많으셨지요? 꾸며놓으신 사무실 사뭇 기대가 됩니다^^ 휴학했다가 다시 공부를 시작해서 한동안 무척 바빴습니다 두 분의 환한 얼굴 나도 보고싶습니다 우리 다같이 토욜에 짠~~한시 퇴근하고 일찍 갈게요 혹, 그날 도와줄 것 있으면 힘껏 돕고...^^ 그때 뵈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05
  • 답글 어떻게 지내셨어요? 바쁘시다더니 얼굴 잊어 버리겠어요.
    토요일날 꼭 만나요. 보고시포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04
  • 답글 토욜에 짠~! 만나여^^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