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독서토론 모임이 있었습니다. 나금숙 시인을 비롯하여 4분이 모였습니다. 7/18일 10시30분에 하는 자유토론 시간에도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