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사무실 개소에 따른 결산을 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모든 분들의 성원으로 시산맥이 날로 깊어가는 것 같습니다. 시산맥이 우뚝 서는 날까지 함께 해나가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7.10
-
답글 아담하고 이쁜 사무실이었어요...
회원님들 오다가다 들르셔서 차 한잔 마시고 시 이야기,사는 이야기 하시다 갔으면 좋겠더라구요...^^ 작성자 임서령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수고 많으셨어요 시산맥 파이팅~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
답글 당근입니다. 관심과 애정을 갖으신 분들이 많으니 시산맥은 앞으로
좋은 문예지로 소문이 자자할 겁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0 -
답글 늘 좋은 일들만 그득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