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맥 사무실 개소에 따른 결산을 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모든 분들의 성원으로 시산맥이 날로 깊어가는 것 같습니다. 시산맥이 우뚝 서는 날까지 함께 해나가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7.10
  • 답글 아담하고 이쁜 사무실이었어요...
    회원님들 오다가다 들르셔서 차 한잔 마시고 시 이야기,사는 이야기 하시다 갔으면 좋겠더라구요...^^
    작성자 임서령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수고 많으셨어요 시산맥 파이팅~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 답글 당근입니다. 관심과 애정을 갖으신 분들이 많으니 시산맥은 앞으로
    좋은 문예지로 소문이 자자할 겁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0
  • 답글 늘 좋은 일들만 그득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