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렇게 덥더니 시원하게 비가 내리네요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7.10
  • 답글 오늘 시인님께서 비가오면 좋다고, 좋다고 한 말이 생각나는 날이예요^^ 사무실에서 함께 마셨던 커피 맛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좋았습니다 이가을 시인님께서는 더 많이 알수록 좋은분 같아요 느낌 한줄 적고 갑니다 비오는날에...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