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덥더니 시원하게 비가 내리네요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7.10 답글 오늘 시인님께서 비가오면 좋다고, 좋다고 한 말이 생각나는 날이예요^^ 사무실에서 함께 마셨던 커피 맛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좋았습니다 이가을 시인님께서는 더 많이 알수록 좋은분 같아요 느낌 한줄 적고 갑니다 비오는날에...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