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름은 시작도 안했는데 비가오니 가을 기분에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7.11
  • 답글 한경용 시인님 지금 여름 맞걸랑요? 혹시 가을쯤의 시기를 여름으로 착각하시는 건 아니죠?
    아참, 열정의 싸나이라 이정도 더위는 봄에 해당한다 뭐 이런 건가요?
    음...역시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혹시 태양의 아들 아니신가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지난 여름, 능금이 익어 갈 때 / 우리는 꿈꾸었지 가을에 올 사랑을 ~ 작성자 한경용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전 가을이 최고 좋아요! 빨랑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여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7.12
  • 답글 감성에 푹 젖으셨군요~`ㅎㅎ 한경용 시인님은 가을타는 남자 방그르..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