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내리고요 빗소리가 들려오는 사무실에 앉아 나도 휙~휘익~` 사람들의 얼굴을 지나가고 있네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1
  • 답글 ㅎㅎㅎ비가 오면 오늘 시인님이 자꾸 생각날 것 같습니다 그렇게도 비를 좋아하니...비올때마다 오늘도 좋아하겠구나 싶어서...ㅎㅎ 박은석시인님 방가~~방가~요 이번에 함께 만났으면 그 환한 얼굴 때문에 나까지 빛났을껄요 다음에 뵈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양현주 시인님~ 주말에도 비가 왕창 온대여,, 왕창 기쁜 여행을 다녀올 것 같아여 아마 저만 좋아하겠쬬? 에구 또 보고시프다 양현주 시인님이^^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7.12
  • 답글 그 속에 제 얼굴도 지나가는지요?...ㅎ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