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목이 터져라 웃어야 하는 게 목요일이랍니다.
    목이 터지도록, 행복해서 죽도록
    그런 하루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저런...오늘 이쁜 오늘 시인님 아포서 어쩌나 병문안 가야하나???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2
  • 답글 그 말씀에 웃음이...ㅎㅎㅎ 미소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안은주 시인님 샬롬~`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저는 지금 목소리가 안 나와여 ㅠㅠ 감기가 왕창 걸려서여 ㅠㅠㅠ 열이 나서 막 더운데 디게 추운 이 느낌은 ㅜㅜ 이쁜 목소리를 가진 안은주 시인님은 아프지 마세여~ 꼭 여~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