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 번 사무실 들이 할 때 오늘 시인이 소개한 허브차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지금까지 고급 찻집에서 먹어 본 어느 허브도 절대 그 맛과 향은 아니었거든요.
    마실 때부터 마시고 난 후까지 그 기막힌 향기가 오래도록 남아 있었어요.
    거기다가 지방까지 분해한다면서요? 그러니까 금상첨화지요.
    그래서 강추!!
    명절에 선물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담에 사무실 갈 때 가져오게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2
  • 답글 저도 허브차^^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7.15
  • 답글 안은주 선생님 노고가 크셨지요. 함께 하지 못해 마음만 끙끙댔습니다.
    참 면목이 서질 않습니다. 항상 좋은 시간 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7.15
  • 답글 [강추] 허브차 ((마셔보았는데 정말 맛 좋았음))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13
  • 답글 허브차를 시산맥에서 구입하여 사무실에 둘 것입니다. 나중에 사무실 오면 구입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7.13
  • 답글 허브 향기가 솔솔 바람에 날려 송파까지 전해집니다...ㅎ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