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사무실 들이 할 때 오늘 시인이 소개한 허브차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지금까지 고급 찻집에서 먹어 본 어느 허브도 절대 그 맛과 향은 아니었거든요. 마실 때부터 마시고 난 후까지 그 기막힌 향기가 오래도록 남아 있었어요. 거기다가 지방까지 분해한다면서요? 그러니까 금상첨화지요. 그래서 강추!! 명절에 선물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담에 사무실 갈 때 가져오게 부탁드립니다.작성자안은주작성시간12.07.12
답글저도 허브차^^ 작성자나금숙작성시간12.07.15
답글안은주 선생님 노고가 크셨지요. 함께 하지 못해 마음만 끙끙댔습니다. 참 면목이 서질 않습니다. 항상 좋은 시간 되세요.작성자이승남작성시간12.07.15
답글[강추] 허브차 ((마셔보았는데 정말 맛 좋았음))작성자양현주작성시간12.07.13
답글허브차를 시산맥에서 구입하여 사무실에 둘 것입니다. 나중에 사무실 오면 구입바랍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2.07.13
답글허브 향기가 솔솔 바람에 날려 송파까지 전해집니다...ㅎ작성자박은석작성시간1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