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한국작가회의 명랑분과에서 개최한 시인들의 탁구 모임에 다녀왔고, 오늘은 시산맥 등산동아리 모임에 갑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25.06.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