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야생화 단지에 왔습니다.시기적으로 너무 이른 탓에 꽃이 이제야 피기 시작하는지 썰렁하네요.여긴유월 말이나 칠월 쯤 와야겠어요. 작성자 문당 박미진 작성시간 25.06.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