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기다리는 즐기고 그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법을 배우고 싶어 잠시 체코에 머물러 있습니다. 7월 말이나 귀국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7.14
  • 답글 찍어 오셨겠지요,물론!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7.20
  • 답글 프라하의 봄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6
  • 답글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체코라......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7.16
  • 답글 '프라하의 봄'을 기억하지요.
    책도 그렇지만 그 영화에서 난생 처음 에로(?)가 뭔지 알았는데,
    완전 쇼크였는데^^
    좋은 거라면 무엇이든 많이 복사해 오세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7.15
  • 답글 체코? 난 체해서 코 비뚤어지게 잔 기억밖엔 없는데...건강하고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4
  • 답글 제과점은 어이하고요? 참 복도 많으셔요, 난 일로 세계를 다녔지만 행복을 느끼기 위하여 체코에 머무는 삶, 과연 누가 가능할까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