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리는 즐기고 그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법을 배우고 싶어 잠시 체코에 머물러 있습니다. 7월 말이나 귀국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7.14
-
답글
찍어 오셨겠지요,물론!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7.20
-
답글
프라하의 봄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16
-
답글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체코라......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7.16
-
답글
'프라하의 봄'을 기억하지요.
책도 그렇지만 그 영화에서 난생 처음 에로(?)가 뭔지 알았는데,
완전 쇼크였는데^^
좋은 거라면 무엇이든 많이 복사해 오세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7.15
-
답글
체코? 난 체해서 코 비뚤어지게 잔 기억밖엔 없는데...건강하고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7.14
-
답글
제과점은 어이하고요? 참 복도 많으셔요, 난 일로 세계를 다녔지만 행복을 느끼기 위하여 체코에 머무는 삶, 과연 누가 가능할까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7.1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