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까무잡잡한 것이 샤워라도 사켜야 할 것 같습니다. 태풍이 온다죠? 샤워 꼭지 제대로 틀 모양입니다. 안전 귀가 하시길..........^^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