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각류 알레르기 땜에 먹으면 안되는데~~ 어제 꽃게찜을 먹었어여~ 흑,,, 밤새 온 몸을 긁다가 샜어여 ㅠㅠㅠ 어쩌죠? 꽃게를 향한 나의 사랑을?? (p.s.. 방곰,, 옆집 아줌마가 간장 게장을 가져다 주심,, 아,, 잔인한 봄,, OTL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1.03.18 답글 에공, 꽃게야 맛있지만 알레르기 가려움증 장난 아닌데... 겪어 봐서 알지 ^^ 작성자 이가을(이혜영) 작성시간 11.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