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정말 덥네요 빨리 가늘이 왔으면 좋겠죠?! 나 ... 가을 , ㅎ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2.07.23
  • 답글 오늘 시인님 시원한 냉면 드실때 저도 끼워 주심 감사요...ㅎ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25
  • 답글 그러네요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7.24
  • 답글 언제 올 지 모르는 가을 말고 보고프면 만날 수 있는 가을 시인님을 만나야겠어요~ 조만간 만나서 쎤한 냉면 먹어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7.24
  • 답글 이가을 시인님 정말 선선한 가을이 기다려집니다...기대됩니다...ㅎ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