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더운 날에는 마음의 여유를 가졌으면 합니다. 시산맥에서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8.02 답글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디 다른데 휴가가는 것도 그렇고 시산맥 봉우리에 앉아서 쉬엄쉬엄 지내다 오고 싶어요.더운 여름 잘 지내셨는지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