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덥습니다 저는 내일부터 휴가입니다 오늘부터 괜히 기분이 막 좋아지는데요 선생님들 덥지만 즐거운 여름 되십시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8.08
-
답글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휴가 방콕에서 보내고 아이들과 보내고 나랑보내고 다 보내고 나니 가을이 오려고 합니다. 보고싶으네요. 늘 웃는 모습이 오늘 더 그리워집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8.12
-
답글 잘 지내시죠? 함 보고 싶은데.... 휴가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풀꽃편지 작성시간 12.08.09
-
답글 해피한 휴가 보내세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