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들어 오늘이 가장 기온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갈수록 기후가 변하고 환경이 나빠지는 것을 보며, 결국 우리 모두의 책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깊이 하게 됩니다.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처럼, 우리가 지금 자연을 대하는 태도가 고스란히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덜 편하고, 조금 덜 시원하게 지내더라도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한다면 지구의 기온도, 환경도 분명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 한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함께 짊어져야 할 숙제이겠지요.
날이 더워질수록 물 자주 챙겨 드시고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밤도 편안하고 평안한 밤 되십시오.
작성자 박유정 작성시간 26.05.16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