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에 시공부하시는 분이 처음 나오셔서 사무실에 나왔습니다. 비가 오는 밖이 어둡지만 조용하여서 좋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8.15
-
답글 책일기 모임 했다면 얼굴 봤겠네요, 비가 와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8.17
-
답글 좋은 시간 이었겠군요 비오는날 시산맥 사무실에서 허브차 마시면 아주 분위기 있겠는데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8.16
-
답글 공휴일에도 열심히 하시는군요...열정에 박수치며 응원 합니다...^^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8.16
-
답글 누구나 처음은 아름답죠. 첫분이라 그 분은 행운이에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