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입니다.
    달아오른 대지와 짙푸른 숲이
    뜨거운 햇살 속에서도 꿋꿋하게 푸르름을 더해가듯,
    싱그러운 초록의 위로가
    우리의 일상에 가득했으면 합니다.

    ​내일은 시산맥 등산동아리의 서울대공원 장미축제 나들이가 있는 날입니다.
    회원님들 누구나 환영하며, 서로 발걸음을 맞추며 정을 나누는 따뜻한 모임입니다.
    많이들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저는 천안에서 열심히 고민 중이랍니다. 하지만 마음만큼은 이미 장미꽃 위를 나비처럼 사뿐사뿐 날아다니고 있네요. 내일 기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박유정 작성시간 26.06.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