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갠아침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며 하루를 걷습니다 모두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시산맥 출근 도장 꾹!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8.23
-
답글 멋지십니다. 한 잔의 커피! 그 향기가 느껴집니다.
지금은 태풍이 고독한 싸움을 하고 우리는 이겨내려 애씁니다. 제발 큰피해가 없길 바라면서..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8.28 -
답글 더불어 하트 도장 꾸욱~♥♥ㅋ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8.24
-
답글 하트 도장 꾸욱~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