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때문에 내일 서울에 휴교령이 떨어졌네요. 저희 집은 14층인데 신문지를 붙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ㅠㅠ 신문지를 줏어 와야 하나????으윽,, 울 시산맥님들 모두 무사하시길ㅠ 덜~덜~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8.27 답글 신문지 대신 무사히 지나가길 기도하는 마음 붙여놓고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모쪼록 미풍으로 지나가 주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