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는 날입니다 따뜻한 모닝 커피 한잔을 마시며 빗소리를 듣습니다 비오는 날이면 유독 그리운 사람들 그리워집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9.13
-
답글
오늘 시인님의 노래 한곡조 들으며 오늘 밤 잠을 청합니다 비가오면 글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문듯 생각나더라니까요^^ 오늘도 좋아하겠구나 싶어서 말이죠 유체이탈이라~난 그 경지엔 이르지 못했지요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4
-
답글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언제나 말이 많던 그 사람~ ㅋㅋ 비오면 저는 언제나 유체이탈합니다욤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9.14
-
답글
은석 시인님 방그르...^^ 그리운 사람이 한사람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라서 너도 그립고, 당신도 그립고, 그러한데요 이 정도면 행복 오버네요 행복 팔러 길거리에 나서야 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4
-
답글
그리운 사람 하나 있으면 그 사람 행복한 사람이라는 시가 생각 납니다...^^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9.1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