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아침 지리산으로 출발합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시산맥 식구들이 함께 갔으면 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9.14
-
답글 내년 참석을 미리 약속합니다. 당연히 가야지요.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9.19
-
답글 네 장충열 선생님 내년에는 꼭 같이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잘 마치었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7
-
답글 문선생님! 시상식도 잘 하시고 가을을 만끽하는 좋은 시간이 되십시요. 저도 가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내년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