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회 지리산문학제에 잘 다녀왔습니다. 힘들었지만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시산맥의 위상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9.16
-
답글
행사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멋진 무대에 대표로 서 계시니 목소리 톤도 좋고 인물도 훤해 보였답니다 지리산 문학제에 참석하고 감이 좋아 다음 문학제가 기대가 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참여정신이 조금은 아쉬웠지만 정든 얼굴들 볼때 기뻤어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의 지리산문학제는 올 해보다 훨씬 훌륭할겁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시문학행사로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뜻 깊은 시간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최해돈 시인 내년에는 꼭 참석하기를 바래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9.17
-
답글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 가고자 하였으나 동생결혼 사유로 불참. 저도 시산맥의 위상이 많이 높아졌음을 느낍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