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저녁에 시산맥 시회 간사들을 비롯하여 지난번 바자회 티켓값을 입금 후 티켓을 받지 않으신 분이나 구입을 하실 분 등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바자회 하기 전에 자주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3.23 답글 어제 남편을 통해 티켓구입비 5만원 입금 했는데 받으셨는지요 작성자 허정분 작성시간 11.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