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리산 문학제에 동행 할수 있도록 배려 해주신 문정영 선생님께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처음으로 한줄 인사드립니다. 세상을 다 얻은것 처럼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사람이 올림 사진 중에 내리고 싶은분은
    말씀 해주세요, 즉시 내려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2.09.18
  • 답글 수고하셨어요 김금자 선생님 사진 잘 보앗습니다 ^^*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9.18
  • 답글 행복한 시간 속으로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축복된 만남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자주 오셔서 교제를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9.18
  • 답글 무거운 카메라 들고 열심히 순간을 찍어주시느라 넘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꾸벅,,,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9.18
  • 답글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오셔서 제대로 대접을 해드렸나 모르겠습니다. 사진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9.18
  • 답글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모두 기뻐합니다 초면에 수고 많으셨어요 사진을 보면서 행복했습니다 박수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다음에 또 뵙게 된다면 기쁨이겠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