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오면 눈부신 아침 햇살에 비친 그대의 미소가 아름다워요~♪♬~흥얼~흥얼, 노래하며 미소짓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09.21 답글 양 시인님 잘 계시지요? 가을 노래가 사방에서 불려지고있습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2.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