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북은 받는 게 아니라 주는 것에서 더 밝게 빛나는 법이지요. 줄게 없을 때 불행해진다고 합니다. 덕담, 웃음, 미소, 따뜻하게 손잡아주기, 가볍게 안아주기, 이런게 선물보다 더 소중한 소통의 등불이고 행복의 인자입니다. 와 멋잇다, 근사하다, 뭔가 좋은 일이 있는 모양이지, 그런 말 아끼지 마시고 듬뿍 안겨주시고, 그 화력으로 익은 송편보다 졸깃한 인정, 맛있다, 맛있다 감격하는 그런 한가위 되길 빌겠습니다. 작성자 권기만 작성시간 12.09.28
-
답글 덕담이 정말 기가막히네요. 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