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맞이 가곡의 밤 좋아하는 시인은 없나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9.29
-
답글 둘만 가긴 뭐하네요 제가 "둥굴게, 둥굴게", "앞으로 앞으로 " "목장길 따라' 대가 음악가인 이수인 선생님과 44년 전 인연을 쓴 엣세이가 포함된 이수인 셈의 음악 인생 회고록 "내 마음의 강물" 출판 기념회가 곧 가곡의 밤인데 너무 아름다워 아바 멤버들과 같이 갔으면 하고요 입장료는 없어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02
-
답글 저요~ 하고 손 들면 되나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