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가위는 잘 보내셨는지요?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시간 12.10.01
  • 답글 저도 혼자서 차례를 지냈습니다.조상 차례는 오라버니가 지내시니까,
    저는 우주에 깃든 모든 생명체들에게 감사의 밥상을 올린 거지요. 뭐 그게 그거지만.
    고맙습니다. 잊지 않고 염려해 주시는 마음......네이버 블러그 <숲 속의 여왕> 에도 발걸음 해 주세요.*^^**
    작성자 여천 박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0.11
  • 답글 반갑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0.04
  • 답글 반갑습니다 타국에서는 명절을 어찌 보내는가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