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는 지금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그곳의 날씨는 어떤지요? 지난 설 명절에 내렸다면 분위기는 더 좋았겠지만, 성묘객들과 운전자분들을 생각하면 그때 날씨가 맑았던 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 대신 오늘 내리는 이 눈을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작성자박유정작성시간26.02.24이미지 확대
안녕하세요 오늘 외출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날씨가 너무 포근해서 입고 나간 두꺼운 외출복을 금세 벗어 들게 되더라고요. 벌써 매화 소식이 들려오더니, 이러다 개나리도 활짝 피어날 것 같습니다. 꽃들이 봄 인사를 건네는 걸 보니 정말 봄이 오긴 왔나 봅니다. 다들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경쾌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작성자박유정작성시간26.02.21이미지 확대
설 명절이 다가옵니다. 가족과 함께 따뜻한 웃음이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의 수고는 내려놓으시고,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늘 곁에 머무르길 기원합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히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박유정작성시간26.02.14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