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철, 함돈균 평론가님
이상 오감도에 대한 선생님들의 해석이 너무 터무니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오감도 15편 해석에 대해 저와 공개 토론을 하자고 제안합니다.
이상의 진짜 모습을 위해
오감도를 위해
한국 문학을 위해
부족하지만 제 제안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2026. 6. 12. 김유섭 올림.
다음검색
신형철, 함돈균 평론가님
이상 오감도에 대한 선생님들의 해석이 너무 터무니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오감도 15편 해석에 대해 저와 공개 토론을 하자고 제안합니다.
이상의 진짜 모습을 위해
오감도를 위해
한국 문학을 위해
부족하지만 제 제안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2026. 6. 12. 김유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