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의 패배 원인은 손흥민을 뺀 홍명보의 오만이 패배의 원인이었고 김승규 또한 실력 부족으로 나타났는데 왜 밀고 나갔는 지. 오늘의 패배의 결과에 책임지고 남은 경기엔 새로운 선수로 임해야 한다. 경기 끝나고 오죽했으면 손흥민이 혼자 락커룸을 나가야 했는 지 홍명보는 아는 지. 주장을 무시하고 오만한 행동을 하는 감독은 이번 경기에 책임을 져야 한다. 손흥민이 없는 한국 축구가 좋은 성적을 기대하는 건 김칫국물 마시는 거다. 정신차려야 한다. 감독이라면 선수를 아끼고 잘 다스리고 아끼는 게 중요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