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껏외쳐요

[함께해요]멕시코전 패배는 감독의 손흥민 믿음 부족 탓

작성자창운 전병철|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멕시코전의 패배 원인은 손흥민을 뺀 홍명보의 오만이 패배의 원인이었고 김승규 또한 실력 부족으로 나타났는데 왜 밀고 나갔는 지. 오늘의 패배의 결과에 책임지고 남은 경기엔 새로운 선수로 임해야 한다. 경기 끝나고 오죽했으면 손흥민이 혼자 락커룸을 나가야 했는 지 홍명보는 아는 지. 주장을 무시하고 오만한 행동을 하는 감독은 이번 경기에 책임을 져야 한다. 손흥민이 없는 한국 축구가 좋은 성적을 기대하는 건 김칫국물 마시는 거다. 정신차려야 한다. 감독이라면 선수를 아끼고 잘 다스리고 아끼는 게 중요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