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홍교(영광)작성시간26.06.05
너무나 공감이 가기에 올려 봅니다 인간이 죽음에 가까워지면 이런 후회를 한다고 합니다 죽을 만큼 마음껏 사랑 해 볼 것을.. 조금만 더 일찍 용서 할 것을.. 걱정을 내려놓고 행복을 만끽할 것을.. 마음을 활짝 열어 놓고 포용할 것을.. 한번 뿐인 인생을 열정적으로 살아볼 것을.. 아둥바둥 말고 여유를 가지고 살 것을.. 있는 그대로 감사 하면서 살 것을.. 그러기 전에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후회없는 삶을 살아 가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