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게시판

[[월요일]]2026 년 6월15일(내가 산다는 것은)

작성자촌할배 공대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91 목록 댓글 32



내가 산다는 것은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6월 15
일   월요일 입니다.

어제는 아침먹고 일찍 생극 파크 골프장으로 달려 가서 
금왕 형님 만나서 2바퀴 반을 라운딩 했네요,
우리크럽 총무와 여자 선수로 함께 할
2명도 총무와 열심히 연습을 하였읍니다.
우리가 먼저 경기장 나와 점심으로 콩국수를 먹고
집으로돌아와 전국 노래자랑 보며 휴식하고 
15시 경에 강쥐 산책 시키고 
작은놈도산책시키고 경운기 끌고 농장에나가 
 닭/토끼 사료주고 풀도 주고
새끼 한마리 검은놈붙잡아 토끼장안에 
 넣어 주었네요.
 블루베리도 따먹으면서 소나무 가지 
정리작업을 하는데 18시경에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여 
 집에 들어와 2~30분 후에 벼락도치고 비가 많이 내리였어요


촌할배 (孔 大 鳳) 拜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5 인생의 완성이란 ~~~
    요즘 서서히 웰다잉이란 말이 떠오릅니다
    잘 사는 것도 생을 잘 마무리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요
    인간답게 죽는것도 ~~
  • 작성자닭사랑농장펠렛계분 | 작성시간 26.06.15 출석 합니다~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5 내 앞에 다가오는 모든것을 받아드리며
    사는 것이 편안한 삶이지요
    주어진 현실에 적응하며 사는 것이 ~~~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 작성자시흥사람 | 작성시간 26.06.15 좋은시간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