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다는 것은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6월 15일 월요일 입니다. 어제는 아침먹고 일찍 생극 파크 골프장으로 달려 가서 금왕 형님 만나서 2바퀴 반을 라운딩 했네요, 우리크럽 총무와 여자 선수로 함께 할 2명도 총무와 열심히 연습을 하였읍니다. 우리가 먼저 경기장 나와 점심으로 콩국수를 먹고 집으로돌아와 전국 노래자랑 보며 휴식하고 15시 경에 강쥐 산책 시키고 작은놈도산책시키고 경운기 끌고 농장에나가 닭/토끼 사료주고 풀도 주고 새끼 한마리 검은놈붙잡아 토끼장안에 넣어 주었네요. 블루베리도 따먹으면서 소나무 가지 정리작업을 하는데 18시경에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여 집에 들어와 2~30분 후에 벼락도치고 비가 많이 내리였어요 촌할배 (孔 大 鳳) 拜上"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15 인생의 완성이란 ~~~
요즘 서서히 웰다잉이란 말이 떠오릅니다
잘 사는 것도 생을 잘 마무리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요
인간답게 죽는것도 ~~ -
작성자닭사랑농장펠렛계분 작성시간 26.06.15 출석 합니다~
-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15 내 앞에 다가오는 모든것을 받아드리며
사는 것이 편안한 삶이지요
주어진 현실에 적응하며 사는 것이 ~~~ -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