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잘사는 사람 작성자촌할배 공대봉|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blog.naver.com/prokdb/224309008214♤ 참 잘 사는 사람..♤에제는 생극파크골프장에가서 공을 많이 치고 왔네요.아침에 일찍 가서보니 많은 사람들이 벌써 구장을 꽉 ...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8 이 글대로 사는 사람은 도의 경지에 이렀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누구나 글을 읽으며 이해도하고 나도 그리 살아야겠다고 생각하지만현실은 늘 감정이 앞서니까 지나고 나면 늘 아쉬움이 남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