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참 기가 막히네요!
누가 이렇게 잘 표현을 했는지 🍏🍃💐
♡━┓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건 "행복" 입니다.
♡━┓
┃나┃의 빈자리가 당신으로 채워지길
┗━┛기도 하는 것은 "아름다움" 입니다.
♡━┓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즐거움" 입니다.
♡━┓
┃라┃일락의 향기 같은 당신의 향을 찾는
┗━┛것은 "그리움" 입니다.
♡━┓
┃마┃음속 깊이 당신을
┗━┛그리는 것은 "간절함" 입니다.
♡━┓
┃바┃라 볼수록 당신이
┗━┛더 생각나는 것은 "설레임" 입니다.
♡━┓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보다 말하지
┗━┛않아도 빛나는 것이 "믿음" 입니다.
♡━┓
┃아┃무런 말 하지 않아도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은것이 "편안함" 입니다.
♡━┓
┃자┃신보다 당신을 더 이해하고
┗━┛싶은것이 "배려" 입니다.
♡━┓
┃차┃가운 겨울이 와도 춥지 않은 것은
┗━┛당신의 "따뜻함" 입니다.
♡━┓
┃카┃나리아 같은 목소리로 당신 이름
┗━┛부르고 싶은것이 "보고 싶은 마음"
입니다.
♡━┓
┃타┃인이 아닌 내가 당신곁에 자리하고
┗━┛싶은것은 "바램" 입니다.
♡━┓
┃파┃아란 하늘과 구름처럼 당신과 하나가
┗━┛되고 싶음은 "존중" 입니다.
♡━┓
┃하┃얀 종이위에 쓰고
┗━┛싶은 말은 "사랑" 입니다.
오늘도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