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죽고나면 아무 짝에도소용없는 10가지

작성자촌할배 공대봉|작성시간26.06.10|조회수74 목록 댓글 0

■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너무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말고 써라.
나중에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너무 명예 욕심 탐내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지나치게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온다.

5) 남의 눈치
너무 의식 할것 없다.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 간다.

7) 명품
너무 좋아하거나 자랑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비교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
노후에 부모 모시는 자식이 효자다.

10) 집착
매사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것, 그것이 인생이다.''

그러니 오늘도 즐겁게 시작해 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