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1기 포교사 1차 합격자 목탁집전 교육(8주차)

작성자28기/용천/이승부|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3

일시 : 2026년 6월 22일(월) 19:00 ~ 21:00.
장소 : 만불보전(6층).
교수 : 각성(21기/포교사단 대구지역단 부단장).

[ 지도선배 ]
- 수련팀 : 월인심(21기/남부총괄팀장)
- 홍련팀 : 용천(28기/남부총괄팀 수석총무)

31기 예비포교사님들의 8번째 수업으로 '목탁집전교육'이 만불보전에서 열렸습니다. 목탁교육팀장인 각성님( 포교사단 대구지역단 부단장 )의 지도 아래 8주차 교육이 진행되었고, 예비포고사님들은 목탁을 배우려는 열정으로 시연과 설명을 꼼꼼히 들으며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오늘은 8주차 교육으로 한문 아침예불 다게, 칠정례에 이어 한문 오분향례 칠정레를 습의 하였고, 한문 반야심경을 습의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습의에  팀 설명을 하시러 서부 총괄팀 총괄팀장님 이하 팀장님 여러분이 함께 하셨습니다.
목탁을 배우겠다고 열심으로 연습하는 모습을 보이는 예포님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
열과 성의를 다하여 강의해주신 각성 포교사단 대구지역단 부단장 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 하시는 각성 대구지역단 부단장님
저녁예불 집전 하시는 교육2팀 조장님
수고많이 하시는 교육4팀 팀장님께 꽃바구니 선물하시는 교육4팀 팀원들
아직 교육 시작전 일찍들 모여서 그룸으로 연습하시는 예비 포교사님들
저라룰 험께 하신 서부총괄팀 과 교육팀장님
팀 설명을 하시는 서부총괄팀 총괄팀장님 과 각 포교활동 팀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기/법준/김숙자 | 작성시간 08:14 new 관세음보살
    31기 예포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각성 부단장님 ~~
    월인심 총괄팀장님
    용천 수석총무님
    늘~~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4팀 ~예포님 ~ 넘치는사랑에
    합장 올립니다 🙏 🙏 🙏
    사랑합니다 💕 💕 💕
    관세음보살 😊
  • 작성자14기 자연성 노미현 | 작성시간 2시간 4분 전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19기/도행/정항표 | 작성시간 1시간 33분 전 new 감사합니다 ~~~ 참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