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70년 6월 12일 포교사단 대구지역단 6층 만불보전에서 견문단장님과 부단장님들과 감사님, 각 총괄팀장님들과 소속팀장님들의 참석으로 정기적인 회의가 열렸습니다.
삼귀의와 반야심경 봉독이 끝나고, 회의 시작전에 새로 북부총괄팀을 맡으신 대명 장재규팀장님께 임명장을 수여하였고,
찬불합창단 팀장의 지휘하에 "좋은 인연"과 "우리도 부처님같이" 노래를 힘차게 따라 불렀습니다.
이어서 각성부단장님의 진행으로 경과보고를 듣고, 견문단장님의 설명으로 운영회의가 여법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사홍서원을 끝으로 오늘 회의가 종결되었습니다.
6차 운영회의에 참석하신 포교사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4기/길상화/손현주(찬불합창팀) 작성시간 26.06.14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_()_ -
답댓글 작성자성진 최형태(불교홍보전략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22기/법진/이한별(포교환경팀,팀장) 작성시간 26.06.15 관세음보살
-
답댓글 작성자성진 최형태(불교홍보전략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15기/혜심경/신무숙(홍보팀) 작성시간 26.06.23 new
부처님 가피 가득한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