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장병들께 법회및 법문 (엄마표 돈까스랑.콜라.바나나.수박) 간식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넘넘 맛있었다고 하였습니다
3팀원들께서는 흐뭇하여 행복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4기 자연성 노미현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25기/수정행/김명주/군포교3팀 작성시간 26.06.08 선오 김순회, 보덕화 신경순, 반야심 이영미
보각 황치원, 고담 이종환, 대해심 고정란
각관 이재일, 신행도 구인순, 수정행 김명주
13명중 9명 참석하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21기/법준/김숙자 작성시간 26.06.10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11기/般若心(이영미) 작성시간 26.06.10 군장병들께 맛있는
포교사표 돈까스공양하였습니다.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하며
기쁜 마음으로 보시공양하였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25/성진/최형태(불교문화홍보팀) 작성시간 26.06.10 수고 많으셨습니다.
관세음보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