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포교3팀

2026년 6월7일 오군수 원광사

작성자15기/辛慶順/普德華|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7

국군장병들께 법회및 법문 (엄마표 돈까스랑.콜라.바나나.수박) 간식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넘넘 맛있었다고 하였습니다
3팀원들께서는 흐뭇하여 행복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기 자연성 노미현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25기/수정행/김명주/군포교3팀 | 작성시간 26.06.08 선오 김순회, 보덕화 신경순, 반야심 이영미
    보각 황치원, 고담 이종환, 대해심 고정란
    각관 이재일, 신행도 구인순, 수정행 김명주
    13명중 9명 참석하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21기/법준/김숙자 | 작성시간 26.06.10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11기/般若心(이영미) | 작성시간 26.06.10 군장병들께 맛있는
    포교사표 돈까스공양하였습니다.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하며
    기쁜 마음으로 보시공양하였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25/성진/최형태(불교문화홍보팀) | 작성시간 26.06.10 수고 많으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