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년원 법회는 원생13명
천안심,진공화,금강수님과
재밌게 즐겁게 보내고왔습니다 ^^
두분은 먼저가시고
금강수님과 저는 칠곡도량에 가서
참배하고 맛난 점심공양 후
명상하고 왔어요♡♡
제가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힘들줄알았는데
오늘 만난 아이들에게 에너지 받고^^
우리 법사님들과
관세음보살님께 에너지받고
지금 너무 맑고
너무너무 좋네요😘
다음검색
오늘 소년원 법회는 원생13명
천안심,진공화,금강수님과
재밌게 즐겁게 보내고왔습니다 ^^
두분은 먼저가시고
금강수님과 저는 칠곡도량에 가서
참배하고 맛난 점심공양 후
명상하고 왔어요♡♡
제가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힘들줄알았는데
오늘 만난 아이들에게 에너지 받고^^
우리 법사님들과
관세음보살님께 에너지받고
지금 너무 맑고
너무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