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정교화2팀

6월 첫째주 토요일 소년원 법회날🌈

작성자21기/관음성./진윤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58 목록 댓글 3

오늘 소년원 법회는 원생13명
천안심,진공화,금강수님과
재밌게 즐겁게 보내고왔습니다 ^^
두분은 먼저가시고
금강수님과 저는 칠곡도량에 가서
참배하고 맛난 점심공양 후
명상하고 왔어요♡♡



제가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힘들줄알았는데
오늘 만난 아이들에게 에너지 받고^^
우리 법사님들과
관세음보살님께 에너지받고
지금 너무 맑고
너무너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기 자연성 노미현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21기/법준/김숙자 | 작성시간 26.06.07 관세음보살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20기/개성화/최재순(홍보팀) | 작성시간 26.06.07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