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정교화2팀

6월 셋째주 소년원 법회날🪷

작성자21기/관음성./진윤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3

오늘 소년원 법회는 원생11명♡
원오,진공화,금강수님과 잘다녀왔습니다 ^^

유도명상과 즉문즉설을
훌륭하게 해주신 원오 총무님과
목탁소리가 청량하게 울리게 해주신 금강수님과 간식시간에 자비의 마음을 나누는
진공화님과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
단백질 위주로 준비한 간식들을
맛있게 먹어준 원생들도 고마웠습니다.




칠곡도량에 참배하고
맛난 공양하고
초코파이 공양간 봉사하는 보살님들
드리고
선한 보살님께서 이쁜 찻집도 안내해주셔서 공양 잘하고
운암지저수지 한바퀴 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참좋은인연입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기/숭혜지/정금란(지역봉사문수팀) | 작성시간 26.06.21 늘 덕분입니다
    관세음보살 _()_
  • 작성자14기 자연성 노미현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19기/보리심/김인숙 |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으셨습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