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년원 법회는 원생11명♡
원오,진공화,금강수님과 잘다녀왔습니다 ^^
유도명상과 즉문즉설을
훌륭하게 해주신 원오 총무님과
목탁소리가 청량하게 울리게 해주신 금강수님과 간식시간에 자비의 마음을 나누는
진공화님과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
단백질 위주로 준비한 간식들을
맛있게 먹어준 원생들도 고마웠습니다.
칠곡도량에 참배하고
맛난 공양하고
초코파이 공양간 봉사하는 보살님들
드리고
선한 보살님께서 이쁜 찻집도 안내해주셔서 공양 잘하고
운암지저수지 한바퀴 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참좋은인연입니다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