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역봉사자비팀

자비팀 6월 2주 팀활동

작성자24기/성원/김일섭|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7

지역봉사 자비팀은 2026년 6월 2주째 봉사활동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였습니다. 
• 일시 : 6월 10일 수요일 오전 9:30~11:30
• 장소 :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 내용 : 큰법당 세 곳에서 출석확인, 2분기(6월~8월) 수업료 납부 안내, 신행상담과 법회안내, 행사 안내, 주보 및 자료 배부 등을 하였습니다. 

                
• 동참 포교사
1. 옥불보전  :   김효진(무량화),   김혜숙(법화심)

2. 대웅전4층 :  이화선(금강심),  구나연(법성화)  
3. 대웅전3층 :  김해선(공덕림),    박영숙 (명경) 
 온화한 얼굴과  부드러운 눈길로 신도님들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말로 인사하고, 친절한 안내와 상담 등 불자님들에게 도움을 주신  자비팀원님 수고하셨습니다.

첫주는 지방선거로 휴일(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기 관도심 정복순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작성자21기/원력신/박영숙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9/월각심/한태화 지역봉사문수팀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작성자23기 (보각) 황치원 |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
  • 작성자21기/법준/김숙자 | 작성시간 26.06.12 관세음보살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