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봉사 자비팀은 2026년 6월 2주째 봉사활동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였습니다.
• 일시 : 6월 10일 수요일 오전 9:30~11:30
• 장소 :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 내용 : 큰법당 세 곳에서 출석확인, 2분기(6월~8월) 수업료 납부 안내, 신행상담과 법회안내, 행사 안내, 주보 및 자료 배부 등을 하였습니다.
• 동참 포교사
1. 옥불보전 : 김효진(무량화), 김혜숙(법화심)
2. 대웅전4층 : 이화선(금강심), 구나연(법성화)
3. 대웅전3층 : 김해선(공덕림), 박영숙 (명경)
온화한 얼굴과 부드러운 눈길로 신도님들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말로 인사하고, 친절한 안내와 상담 등 불자님들에게 도움을 주신 자비팀원님 수고하셨습니다.
첫주는 지방선거로 휴일(6.3)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