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봉사 자비팀은 2026년 6월 3주째 봉사활동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였습니다.
• 일시 : 6월 17일 수요일 오전 9:30~11:30
• 장소 :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 내용 : 큰법당 세 곳에서 출석확인, 2분기(6월~8월) 수업료 납부 안내, 신행상담과 법회안내, 행사 안내, 주보 및 자료 배부 등을 하였습니다.
• 동참 포교사
1. 옥불보전 : 조정희(연화수), 박경희(반야행)
2. 대웅전4층 : 이명순(전법심), 임미경(반야심)
3. 대웅전3층 : 김일섭(성원), 백연화(길상행)
온화한 얼굴과 부드러운 눈길로 신도님들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말로 인사하고, 친절한 안내와 상담 등 불자님들에게 도움을 주신 자비팀원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6기 관도심 정복순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작성자24기.여일/김장규 작성시간 26.06.18 부처님의 자비를 실천하신 자비팀....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_( )_. -
작성자19/월각심/한태화 지역봉사문수팀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작성자20기/선정문/변애영(지역봉사보현팀) 작성시간 26.06.18 수ㅅ고하셨십니다 관세음보살~()
-
작성자25기/숭혜지/정금란(지역봉사문수팀) 작성시간 26.06.21 늘 덕분입니다
관세음보살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