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효곡

생신케잌전달~🎂

작성자효곡-노미선|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장*자어르신 외동딸이 있지만 멀리 있어 매번 생일을 챙기지를 못하셨다고 하시며 매번 챙겨주어 너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케잌을 보시고는 아유 맛있겠다 하시며 체리를 하나 먹어도 될까? 하셔서 어르신 다 드셔도 되니까 맛있게 드시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만난걸 주어 센터에 고맙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라고 전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