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어르신 외동딸이 있지만 멀리 있어 매번 생일을 챙기지를 못하셨다고 하시며 매번 챙겨주어 너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케잌을 보시고는 아유 맛있겠다 하시며 체리를 하나 먹어도 될까? 하셔서 어르신 다 드셔도 되니까 맛있게 드시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만난걸 주어 센터에 고맙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라고 전했습니다 ~^^
다음검색
장*자어르신 외동딸이 있지만 멀리 있어 매번 생일을 챙기지를 못하셨다고 하시며 매번 챙겨주어 너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케잌을 보시고는 아유 맛있겠다 하시며 체리를 하나 먹어도 될까? 하셔서 어르신 다 드셔도 되니까 맛있게 드시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만난걸 주어 센터에 고맙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라고 전했습니다 ~^^